Business area

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최고의 경영혁신전문기업!

컨설팅사업

  • Home >
  • 주요 서비스 >
  • 컨설팅사업

시장조사

시장조사의 목적 설정

조사하고자 하는 문제의 범위를 정하고 구체적인 조사의 목적을 설정

조사계획

구체적인 정보의 종류를 파악하고 정보를 효율적으로 수집할 수 있는 조사계획을 개발

조사 자료의 수집, 처리

조사자료를 수집, 처리, 분석하는 과정은 시장분석 툴을 활용하여 시행

조사 자료의 분석

수집된 자료는 정확성과 완전성의 여부를 확인한 후 데이터를 이용하여 분석하고 그 결과를 해석

조사결과 해석과 시사점 도출

시장조사의 최종단계로 조사결과의 해석을 통해 향후 전략을 위한 시사점 도출